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어부마당 (미금역 회덮밥)

종범2 2019. 11. 2. 13:20

미금역에서 회덮밥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ㅠㅠ

어부마당이라는 식당이 생겨 회덮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미금역 어부마당

 

미금역 3, 4번 출구에서 3분 거리입니다 ㅋㅋㅋ

가까워요~

 

현관 앞 메뉴판

앞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미리 볼 수 있어요!

 

어부마당 내부

좀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이 한산하네요!

제가 첫 손님이었는데 먹다 보니 더 오시더라구요 ㅋㅋㅋ

 

회덮밥
항공샷

메뉴가 엄청 많아서 넘나 고민됐지만

그대로 회덮밥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맛있으면 다음에 또 오면 되니깐...)

 

밥과 함께

밥이 따로나와서 양 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그냥 다 넣었습니다 ㅎㅎㅎ 적당했어요

 

맛은 엄청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회와 야채도 신선했습니다 ㅋㅋㅋ 대만족...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회덮밥은 어부마당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