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정통집 (수원역 돼지 김치 구이 맛집)

종범2 2019. 11. 1. 20:27

저는 평소에 한식을 즐겨 먹는 편인데요!

좀 극단적으로 한식(?)을 좋아해서 ㅋㅋㅋ

퓨전 한식도 별로 안 좋아해요 ㅠㅠ

 

정통적인 한식을 먹고 싶은데

요즘엔 그런 식당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러던 중 수원역을 거닐다 정통집을 발견했습니다!

 

고맙다 정통집 ㅠㅠ

저는 한식중에서도

돼지 두루치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ㅋㅋㅋ

이렇게 딱 정통집을 발견하니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ㅠㅠㅠ

 

웨이팅...ㅋㅋㅋ

역시나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ㅠㅠ

다행히 짧게만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 다음부터는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구요 ㅠㅠ

배고팠는데 넘나 다행 ㅎㅎ

 

사람이 엄청 많네요 ㄷㄷ

자리가 이렇게 만석이었습니다 ㄷㄷ

테이블이 15개는 있는거 같았는데 전부 풀이었네요 ㅋㅋ

이렇게 인기가...

 

심플한 메뉴판

메뉴는 심플합니다 ㅋㅋ

그냥 돼지김치구이 주문하시면 돼요~

 

돼지김치구이

좀 걸리긴하지만 조리가 돼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빛깔 보이시나요...

 

"무적권"입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사실 아무렇게나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ㅋ

고기가 일반 제육 고기보다는 좋은 고기인듯!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싸서 먹으세요!

그냥 돼지 김치 두루치기 아닌가 싶어

좀 비싸다는 생각을 했으나

먹고 바로 그 생각을 접었습니다

(혜자 였어...)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 ☆

볶음밥도 존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네요...ㅋㅋㅋㅋ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서 다시 오려구요 ㅎㅎㅎ

(국밥충 ㄴㄴ 한식충)

 

만족도 : ★

 

총평 : 한식이 사라져 가는 요식업계에서 한줄기 빛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