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시바견 희동이 대신 만져드립니다

종범2 2019. 12. 10. 22:13

오늘은 희동이에게 마사지를 해줄 거예요!!

 

강아지에게 마사지 효능!!
통증 완화 + 긴장 완화 + 혈액 순환

+ 정서적인 교감까지!!

물론 강아지들 중에는 트라우마가 있어서

마사지를 싫어하는 강아지들도 있으니 유의해주시구요 ㅠㅠ

 

우선 얼굴 마사지입니다!!

목 통증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어찌나 이렇게 얌전하게 있는지 ㅋㅋㅋㅋ

 

바로 귀 마사지인데요

스트레스나 불안을 해소한다고 합니다!!

 

겨드랑이도 한번~

아 요건 갑자기 장난을 치고 싶어서 ㅎㅎㅎㅎ

 

다음은 앞다리 마사지인데요!!

평소에 다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 때문에

부상을 방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뒷다리 마사지!!

효과는 앞다리와 동일해요 ㅋㅋㅋ

골반 주변의 경우에는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마사지가 끝이네요!!

주기적으로 희동이에게 마사지를 해주는데

해줄 때마다 좋은 건지

얌전하게 잘 있네요 ㅋㅋㅋㅋ

시원한가 봐요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