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페페로니 오메가3 애견용 저키 리뷰

종범2 2019. 11. 26. 00:04

시바견 희동이의 소고기 져키!!

간식 리뷰 겸 먹방입니다!!

 

오늘 먹은 간식은 페페로니 오메가 3 애견용 져키!!

 

희동이의 최애 간식인데요!!

오메가 3이 함유된 진짜 소고기 간식을 주었습니다 ㅎㅎ

 

역시 최애 간식 소고기 져키!!

간식 앞에서는 얌전해지는 희동이 ㅋㅋㅋ

 

이렇게 주먹에 담고 있으면

와서 하나씩 먹기 시작해요!!

 

손에 묻은 간식까지 핥아먹네요 ㅎㅎㅎ

얼마나 맛있으면...ㅋㅋㅋ

 

손에 숨겨놓은 마지막 간식까지 발견!!

정말 잘먹어요 ㅋㅋㅋ

 

만족스러운 간식 먹방 후 입맛을 다시네요 ㅎㅎ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되니까 오늘은 여기까지만!!

 

희동이가 장이 예민한지

다른 간식들을 먹으면 설사할 때가 있는데요 ㅠㅠ

페페로니 오메가3 애견용 저키는 괜찮은 듯해요 ㅎㅎ

 

크기도 작아서 조금씩 들고다닐 수 있어서

산책할 때 꼭 챙겨나가요 ㅎㅎㅎ

산책하다가 가끔씩 주면 산책이 더 즐거워지겠죠?!

 

여기까지가 희동이 먹방 겸 간식 리뷰였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간식으로 먹방을 해야겠어요!!

간식을 엄청 잘 먹네요 ㅋㅋㅋ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