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RC카 리뷰 (희동이와 놀아주기)

종범2 2019. 12. 15. 17:15

희동이와 색다르게 놀아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RC카를 구매해서 놀아주기로 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ㅋㅋ 3만 원 정도?

요즘 RC카가 가격 대비 퀄리티가 괜찮네요 ㅎㅎ

RC카를 본 희동이의 반응은 어떨까요?

 

처음으로 알아서 움직이는 장난감을 봐서 그런지

호기심을 엄청 많이 가지네요 ㅋㅋㅋ

소리도 작고해서 별로 무서워하지도 않구요!!

 

금세 이렇게 친해져서 술래잡기도 해요!! ㅋㅋㅋ

실내에서 희동이가 움직일 일이 많이 없는데

이렇게라도 운동(?)을 하게 하네요 ㅎㅎㅎ

 

재미로 이렇게 사료 통도 달아봤는데요!!

없을 때보다 더 좋아해요 ㅋㅋㅋ

이렇게 졸졸 따라다니네요 (졸귀 ㅠㅠ)

 

희동이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너무 다행인데요!

움직이는 장난감을 생각보다 좋아하네요 ㅋㅋㅋ

다른 방법이 또 있을까 고민해봐야겠어요!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