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리스펫 강아지 톡톡 스프링 노즈워크 리뷰

종범2 2019. 12. 9. 22:50

매일 같은 장난감만 가지고 노는 희동이가

너무 심심해 보여서!!
리스펫 강아지 톡톡 스프링 노즈워크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ㅎㅎㅎ

 

노즈워크는 강아지가 좋아하는 간식이나 장난감을

숨긴 후 찾게 하는 훈련법인데요 ㅎㅎ

요즘 노즈워크를 할 수 있는 장난감들이 많이 나오네요!!

 

이번에 구매한 노즈워크는

강아지들이 냄새를 맡고 손으로 쳐서

간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장난감이에요!!

 

노즈워크 활동의 효과!!

강아지들이 후각 능력을 사용하면서 보상을 얻으면

자신감과 집중력이 증가하고!

거기다가 기억력도 발달한다네요 ㅎㅎㅎ

 

일반적인 장난감보다는

노즈워크가 더 좋겠죠?

 

설치는 다양하게 가능한데

저는 벽에다가 설치했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엄청 튼튼해서 잘 떼지 지도 않아요!!

 

설치 후에 이렇게 간식을 가득 채웠습니다 ㅎㅎ

과연 희동이는 노즈워크를 이해할 수 있을까요!!

 

희동이는 천재견인 것인가...ㅠㅠ

몇 번 손으로 치더니 바로 간식을!!

 

무아지경입니다 ㅋㅋㅋㅋ

장난감은 매일 인형만 사줬는데

노즈워크도 참 좋아하네요 ㅎㅎㅎ

 

다른 종류의 노즈워크도 참 많은데

이것저것 사줘야겠어요!!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