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시바견 꽃등심 먹방 리뷰

종범2 2019. 12. 9. 23:32

이번에는 희동이에게 꽃등심을 사줬어요!

평소에 소고기 져키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ㅠㅠ

아예 꽃등심을 사줘야겠다 생각했어요 ㅎㅎㅎ

 

근처 마트에 가서 꽃등심을 구매했는데요!

세 덩이를 사서 희동이와 같이 나눠먹었어요 ㅎㅎ

 

우선 생고기를 먼저 줬는데 엄청 잘먹네요 ㅋㅋㅋ

통째로 주면 먹지 못하고 ㅠㅠ

조금씩 잘라서 줘야하네요 ㅎㅎ

 

생고기를 먹고 다음에는 구운 고기!!

 

고기 옆을 떠나지 못하는 희동이...

냄새가 엄청 좋은가봐요 ㅋㅋㅋ

 

구운 고기와 생고기 중에

어떤 고기를 더 좋아할지 궁금했는데요 ㅎㅎ

 

선호도를 알기가 힘들정도로

둘 다 너무나 잘 먹네요!!ㅋㅋㅋ

자주 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기가 먹고 배부른 희동이 ㅋㅋㅋ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ㅠ

돈 많이 벌어서 소고기 자주 사줄게 희동아!!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