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오하이오 (OHIO) (미금역 카페, 디저트)

종범2 2019. 11. 24. 13:41

미금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OHIO라는 카페에 왔습니다!!

미금역 근처 골목에 숨은 카페들이 참 많아요 ㅎㅎ

 

OHIO 외관인데요 ㅎㅎ

이렇게 이쁜 테라스가 있어 눈에 띄어요

 

오픈 시간이구요!!

수요일만 휴뮤네요

 

내부에는 이렇게 단체 테이블과

개인 테이블이 다양하게 있어요!!

 

주로 조명과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엄청 이뻐요!! ㅎㅎ

사진에는 분위기가 다 담기지 않는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메뉴판과 디저트들이에요 ㅎㅎㅎ

점심이니깐 역시 아아를!!

좀 아쉬워서 에그타르트도 주문했어요!!

케이크를 혼자먹기는 좀 버거울거 같네요 ㅠㅠ

 

커피는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ㅎㅎ

투샷이라 진하기는 저한테 적당했어요

 

에그타르를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거기다 따뜻하기까지... 방금 나온걸 먹는 느낌이네요!!

혼자 오신분들 완전 추천!!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근처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 이쁜 카페 OH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