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바이러브하니 (대전 둔산동 마카롱)

종범2 2019. 12. 15. 20:56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꼭대기(푸드코트)에 위치한

바이러브하니 마카롱을 방문했습니다!!

굉장히 큰 마카롱으로 유명한데 과연 어떨까요?!

 

메뉴는 엄청 많아요!! 매일 바뀌지 않고 고정이네요

일반적인 마카롱과는 좀 다르게

메뉴들도 특이하네요 ㅎㅎ

 

가격은 3천 원대부터 4천 원대까지 ㅠㅠ

조금 비싼편이긴해요!!

진열된 상품들이긴 하지만 비주얼이 ㄷㄷ

딱 봐도 일반적인 마카롱은 아니죠?ㅎㅎ

 

저는 블루베리 치케와 쑥떡아이스를 주문했어요!!

두께 보이시나요... (감동)

괴물 마카롱입니다 ㅋㅋㅋㅋ

가로 두께보다 세로 두께가 더 큰 건 처음 보네요

너무 두꺼워서 입이 아프긴 한데(?) ㅋㅋㅋ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이 정도 쯤되니 마카롱이라기보단

케이크를 먹는 거 같네요 ㅋㅋ

마카롱을 냉동 보관을 하는 건지

먹기 전엔 좀 얼어서 딱딱한데요 ㅠㅠ

어느 정도 녹여 먹어야 하는 건 아쉬워요

그래도 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거 ~

에그타르트도 한번 먹어봤는데

에그타르트는 일단 냉동이 아니고 (당연한가...)

웬만한 전문점만큼 맛있네요 ㅋㅋㅋ

이거도 추천해요~

갤러리아에서 쇼핑을 하다가 당이 떨어지면

여기로 바로 올라와서 당 보충하고

다시 쇼핑하러 ㄱㄱ하면 괜찮겠네요!!

 

만족도 : ★

 

총평 : 갤러리아에서 당 보충은 바이러브하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