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행복한 마카롱 (대전 둔산동 마카롱)

종범2 2019. 12. 15. 20:35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에 위치한

행복한 마카롱을 방문했습니다!!

 

요새 갤러리아 근처에 마카롱 집이 정말 많네요 ㅎㅎ

행복한 마카롱이 나름 유명하더라구요!!

 

오픈 시간

매일 11시~8시

 

현관에 있는 친군데

엄청 눈길을 사로잡네요 ㅋㅋㅋㅋ

(시선강탈)

 

내부는 협소하네요! ㅠㅠ

테이크 아웃하실 분들만 방문하셔야겠어요!

 

하지만 손을 씻는 공간 정도는 있네요!!ㅎㅎ

 

하루에 파는 마카롱 종류는 약 10개 정도구요!

매일매일 파는 종류가 바뀐다고 하네요 ㅋㅋㅋ

 

먹고 싶은 마카롱이 넘나 많아서 고민이네요 ㅋㅋ

둔산동은 자주 안 와서요 ㅠㅠ

 

고민 끝에 찐한 뽀또를 선택했어요!!

엄청 치즈치즈 하네요 ㅋㅋ

찐한 치즈 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

맛있긴 했는데 꼬끄가 너무 딱딱했어요 ㅠㅠ

겉바속촉이 생명이거늘... (속상)

꼬끄만 괜찮았다면 만족스러웠을 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둔산동 마카롱 테이크아웃을 해야 한다면

행복한 마카롱도 선택지가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