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시바견 희동이 투명벽 도전 (invisible wall challenge)

종범2 2019. 11. 24. 00:14

시바견 희동이와 함께 투명벽 도전!!

(invisible wall challenge)

 

투명벽 도전은 문에 비닐랩을 설치하고

강아지에게 문을 지나도록하는 도전이에요!!

투명벽을 설치하면 희동이는 어떤 반응일까요?

 

처음 투명벽을 봤을 때에요!!

엄청 어리둥절해하네요 ㅋㅋㅋㅋ

 

간식 투척!

처음에는 그냥 가만히 있기 때문에

이렇게 벽 앞에 간식을 두어야

벽을 넘어오려고 해요 ㅋㅋㅋ

 

지못미..

간식을 먹으러 넘어오려는 희동이 ㅋㅋㅋ

밑에 공간을 너무 좁게했나요 ㅠㅠ

희동아 지못미 ...ㅋㅋㅋㅋ

 

이렇게 계속 간식을 조금씩 주면

밑으로 지나오네요 ㅋㅋㅋ

 

완전히 다 넘어온 희동이!!! ㅋㅋㅋ

간식 덕분에 투명벽 도전은 성공이네요

 

편-안

처음에는 어색해했는데!!

이렇게 자유자재로 벽을 넘어 다니네요 ㅋㅋㅋ

 

벽을 못 보고 부딪히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희동이가 생각보다(?) 똑똑하네요 ㅋㅋㅋ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